yehza/Scraps

위닝 조작키 - 패스 [출처 : 다음 천배카페]

yehza 2010. 5. 1.

위닝2009(PES2009) 조작키 제 4편 : 패스

 

동작

키&버튼

조작 설명

패스

X버튼
버튼
버튼

  방향키를 누르고 있는 방향으로, X버튼으로 짧은 패스,  버튼으로 긴 패스, 버튼으로 스루패스를 합니다. 버튼을 길게 누르면, 보다 멀리 패스를 합니다. 

원터치 패스

X버튼
버튼
버튼

  볼을 트래핑하기 직전에 각각의 패스 버튼을 누르면, 방향 키를 누르고 있을 방향으로 원터치 패스를 합니다.

힐 패스

방향키 + X

  패스를 받는 선수가 트래핑하기 직전에 뒤쪽으로 방향키를 누른 채 X버튼을 누르면, 신속하게 뒷공간으로 짧은 패스를 합니다.

측면전환 패스

방향키 +

  반대 측면을 향해 방향키 + 버튼을 누르면 반대측면으로 긴 패스를 합니다.

로빙 스루패스

L1 +

  방향키를 누르고 있는 방향으로 로빙 스루패스를 합니다. 버튼을 길게 누르면 보다 멀리 패스를 합니다.

2:1 패스

L1 + X

  L1버튼 + X버튼을 동시에 누른 후 패스를 받는 선수가 트래핑하기 직전, 버튼을 누르면 2:1 패스를 할 수 있습니다.

2:1 로빙 패스

L1 + X

  L1버튼 + X버튼을 동시에 누른 후 패스를 받는 선수가 트래핑하기 직전, 버튼을 누르면 공중볼 2:1 패스를 할 수 있습니다.

패스 후 따라가기

X, , → R2

  패스를 한 뒤 곧바로 R2버튼을 누르면, 패스를 한 선수를 공격에 참가시킬 수 있습니다.

수동 패스
(매뉴얼 패스)

오른쪽 스틱

  패스의 방향이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패스 조작법입니다. 패스를 하고 싶은 방향으로 오른쪽 스틱을 움직입니다(오른쪽 스틱을 눕혀놓고 있는 시간에 패스의 세기가 바뀝니다.).

긴 수동 패스
(긴 매뉴얼 패스)

L1 + 오른쪽 스틱

  패스의 방향이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긴 패스 조작법입니다. 패스를 하고 싶은 방향으로 오른쪽 스틱을 움직입니다(오른쪽 스틱을 눕혀놓고 있는 시간에 패스의 세기가 바뀝니다.).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