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uter/Util,Software

Microsoft PC Manager , 강력추천하는 최적화 프로그램

yehza 2023. 3. 11.

Microsoft PC Manager , 강력추천하는 최적화 프로그램

Microsoft PC Manager

Microsoft PC Manager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보안 및 최적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Windows 10 운영체제에서만 작동하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PC를 보호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용량도 3.8MByte정도로 적은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이들 사용하시는 고클린이나 CC클리너등을 충분히 대체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작,배포하기에 더 믿음이 가는 프로그램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기능

  1.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 방지: Microsoft PC Manager는 실시간으로 컴퓨터를 검사하여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악성 코드를 방지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PC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2. 쓰레기 파일 청소: Microsoft PC Manager는 사용하지 않는 파일 및 폴더를 찾아내고 삭제하여 컴퓨터의 저장 용량을 최적화합니다. 이를 통해 PC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3. 시작 프로그램 관리: Microsoft PC Manager는 PC 부팅 시 시작 프로그램을 관리하여 부팅 시간을 단축합니다. 이를 통해 컴퓨터를 빠르게 부팅할 수 있습니다.


  4. 드라이버 업데이트: Microsoft PC Manager는 사용자의 컴퓨터에 설치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이를 통해 최신 드라이버로 업그레이드하여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5. 시스템 보안 설정: Microsoft PC Manager는 사용자의 PC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설정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컴퓨터의 보안을 강화하고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6. 네트워크 보안: Microsoft PC Manager는 사용자의 네트워크 보안을 강화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인터넷을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

Microsoft PC Manager는 무료로 제공되는 보안 및 최적화 소프트웨어로, Windows 10 운영체제에서 작동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 방지, 쓰레기 파일 청소, 시작 프로그램 관리, 드라이버 업데이트, 시스템 보안 설정, 네트워크 보안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컴퓨터의 보안을 강화하고 최적화하여 PC의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 https://pcmanager-en.microsoft.com/

 

Antivirus, Cleanup PC, protection for your computer | Microsoft PC Manager

 

pcmanager-en.microsoft.com

 

MSPCManagerSetup.exe
3.80MB


직접 다운로드 받은 파일입니다. 귀찮으신 분들은 바로 다운로드 받으셔서 설치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