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uter/Path of Exile - 패스 오브 엑자일

[POE] PoE Overlay , 피오이 오버레이

yehza 2020. 6. 14.

[POE] PoE Overlay , 피오이 오버레이

 

패스 오브 엑자일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이 아이템이 가격대가 얼마인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트레이드 사이트를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고요.

그래서 제작사 GGG에서 제공하는 API를 가지고 일반 유저분들이 제작한 여러 편의성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 한가지 PoE Overlay라는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overwolf라는 프로그램에 포함된 overlay 내용입니다.흉흉한 소문이 있어서 포함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원하시면 아래 링크로 가주세요.

2021.11.10 - [yehza/Scraps] - [POE] POE Overlay Community Fork - 피오이 오버레이

 

 

 

PoE Overlay 실행화면

 

단축키 Ctrl + D를 실행하면 위처럼 해당 아이템의 시세를 알 수 있고 필요에 따라 아이템의 옵션 등을 선택, 해제 후 다시 재검색할 수 있습니다. 물론 홈의 수, 연결된 링크의 수 등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에 영상의 해당 제작자가 설명하는 유튜브 동영상입니다. 아래는 해당 제작자 사이트 주소입니다.

 

https://kyusung4698.github.io/PoE-Overlay/
 

PoE Overlay

An Overlay for Path of Exile. Built with Overwolf and Angular.

kyusung4698.github.io

 

위에 프로그램을 찾은 이유는 처음에는 데들리 트레이드라는 프로그램을 쓰려했었는데 의외로 오류가 많이 발생하더라구요. 사용 중에도 오류 때문에 PoE 자체가 꺼지는 경우도 있고 그러나 위에 PoE Overlay는 그런 오류나 강제 종료 현상이 없어서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PoE자주 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사용해보시면 어떨까 해서 올립니다.

아래에는 해당 프로그램을 같이 올려드립니다. 그러다 최신본을 원하신다면 위에 사이트로 가셔서 직접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PoE OverlayInstaller.exe
1.31MB

 

 

Overwolf 사이트 PoE Overlay모습

 

한글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하시거나 설정하시는거에서는 큰 불편함은 없을 거예요.

그럼 즐거운 게임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