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Programming/jQuery

[jQuery] Cheatsheets - jQuery tag list!!

yehza 2010. 6. 30.





[jQuery] Cheatsheets

jQuery 태그들을 바탕화면으로 만들어놓은 이미지입니다. ㅎㅎ

찾기 힘들거나 자주쓸 때 해놓고 보면 좋을거같아서 찾아봤네요.


참고로 밑에 요고는 jQuery만큼 많이 쓰이는 prototype 태그들인거같네요;







요고는 jQuery 태그들입니다.
예쁘네요. ㅎㅎ흰/검 좋아라하는데..ㅋ

같이쓰세요..


[jQuery]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