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Programming/PHP4, 5

UpSide : WordPress Theme - php, css, js 템플릿

yehza 2010. 5. 5.

UpSide : WordPress Theme



그 뭐시냐..
웹 사이트 디자인 템플릿 정도로 보시면 되겠네요.

다운 받아보시면 안에 php,소스및 자바스크립트, 스타일시트 파일이 모두
들어있습니다.

웹디자이너 분이시나 공부하고 하시는 분들, 개인적으로 사이트를 꾸리고 싶으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ㅎ

[메인 페이지]


[포스팅 페이징]

[사이드 바]

개인적으로 제일 위로 오는 저 사이드바가 마음에 들어서
이렇게 올립니다~ㅎㅎㅎ

티스토리에도 적용해볼법한..

한번 시도해봐야겠네요..ㅋㅋ

댓글

추천 글